인스타 핫플레이스✨/인스타잇템👜

디올 향수 / 소바쥬 / 디올 소바쥬 향수 💎

메넬이 2023. 10. 9. 20:28
반응형

 

 

 

 

💎 소바쥬 💎

소바쥬는 광활하게 펼쳐진 무한한 대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강렬하고도 산뜻한 향이 거친 야성미와 동시에 고귀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원초적이고도 상쾌한 오 드 뚜왈렛, 관능적이고 신비로운 오 드 퍼퓸, 온순한 동물의 매력이 담긴 퍼퓸, 세련되고 매혹적인 엘릭서. 거칠고 야성적인 매력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향수를 확인해보세요.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시트러스 향기가 강렬하게 휘몰아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앰브록산의 고귀한 앰버, 자연에서 탄생한 수지엘레미와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룹니다. 특유의 대담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소바쥬만의 시그니처향은 어디에 있어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공기를 한껏 들이마신 듯 상쾌한 향을 선사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대담한 구성으로 강한 동시에 진정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 레지오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

디올 하우스 고유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기 위해 지역 생산자들과 함께 연구하여 특별한 베르가못 향을 담아냈습니다. 이렇게 탄생한 베르가못 향은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회오리 바람을 연상시킵니다. 칼라브리아 지역의 태양을 듬뿍 받고 자란 베르가못은 깊은 과일 향과 산뜻함이 느껴지는 강렬하고도 독특한 향을 선사합니다.

 

  앰브록산

파도처럼 생동감 넘치는 마린 우디 노트를 전달합니다. 태양 빛을 받아 더욱 깊이감을 선사하는 우디향은 결코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자취를 남깁니다.

 

💎 퍼퓨머의 한마디 💎

소바쥬를 창조하는 과정의 출발점은 바로 남성이었습니다. 강하고 명백한 남성성. 시대와 패션을 초월한 남성의 이미지 말이죠.

 

 

소바쥬 오 드 퍼퓸

 

"소바쥬 오 드 퍼퓸"

마법과도 같은 황혼의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소바쥬 오 드 퍼퓸은 타는 듯한 사막의 공기에 밤의 차가움이 더해진 깊은 향을 완성합니다. 어둠이 내려앉기 직전, 하늘이 짙푸른 빛으로 물들고 가장 야생에 가까운 본능이 깨어나는 순간을 담았습니다. 늑대가 모습을 드러내고 하늘은 불타오를 시간, 새로운 마법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소바쥬 오 드 퍼퓸은 과일향을 머금은 스파이시한 칼라브리아산 베르가못의 상쾌한 노트와 신비롭게 퍼지는 파푸아뉴기니산 바닐라 앱솔루트의 관능적인 노트를 품고 있습니다. 향수의 잔향은 강렬하고도 고급스러운 흔적을 남깁니다.

 

✅ 레지오산 베르가못

시트러스를 베이스로 하는 남성 향수를 탄생시킵니다. 디올 하우스 고유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기 위해 그는 지역 생산자들과 함께 개발한 특별한 베르가못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탄생된 베르가못 향은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바람을 연상시킵니다. 칼라브리아 지역의 태양을 듬뿍 받고 자라 더욱 깊은 과일향과 약간의 페퍼향이 더해진 독특한 향을 선사합니다.

 

파푸아뉴기니산 바닐라 앱솔루트

파푸아뉴기니산 바닐라 앱솔루트는 남성적인 매력의 스모키함이 더해져 거부할 수 없이 매혹적인 향을 발산합니다. 친환경 방식으로 수확 후 열처리 과정을 하고 무용제 추출법을 통해 환경을 손상하지 않고 풍부한 아로마 향을 추출합니다.

 

💎 퍼퓨머의 한마디 💎

소바쥬 오 드 퍼퓸을 제작할 때, 향수의 강렬함에만 잡중하지는 않았습니다. 소바쥬의 시그니처 향은 이미 정체성이 뚜렷하죠. 강렬한 향 구성을 강조하거나 가득 채우는데 급급하지 않고 주요 노트를 풍부하게 조합하여 새로운 컬러를 입혀주기 위해 더 노력했습니다.

 

 

소바쥬 퍼품

 

"소바쥬 퍼퓸"

짙은 매력의 소바쥬 향기에 상쾌한 노트를 채운 소바쥬 퍼퓸이 따뜻한 앰버 톤과 어우러지며 피부 위에 야성적인 자취를 남깁니다. 타오르는 불의 강렬한 냄새가 피어오르는 짙푸른 밤하늘 아래 야생의 때묻지 않은 광활함에서 영감을 받아 소바쥬 퍼퓸을 완성하였으며, 만다린 노트와 통카빈향 그리고 샌달우드 노트가 어우러지며 독특한 향을 선사합니다.

소바쥬 퍼퓸은 새로운 미래를 표현한 향수이자 황혼이 내려 앉은 광활한 대지, 그 속에서 펼쳐지는 황홀하고도 도취적인 마법을 느낄 수 있는 향을 선사하는 존재입니다.

 

✅ 만다린과 베르가못

베르가못 향은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회오리 바람을 연상시킵니다. 칼라브리아 지역의 태양을 듬뿍 받고 자란 베르가못은 깊은 과일향과 산뜻함이 느껴지는 강렬하고도 독특한 향을 선사합니다.

 

  샌달우드와 시더우드

스리랑카산 샌달우드 노트가 전체적인 노트를 포근하게 감싸며 그 매력을 강조해줍니다. 깊고 그윽한 하트 노트가 밀키하고 부드러운 어코드를 선사합니다. 다음으로 뜻밖의 달콤한 라즈베리가 가미된 시더 노트가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바닐라와 통카빈

소바쥬의 바닐라 앱솔루트 노트는 약간은 쌉쌀하지만 달콤하고 풍미있는 통카빈 노트에 휩싸여 한층 더 성숙해집니다.

 

💎 퍼퓨머의 한마디 💎

소바쥬는 끝을 가늠 할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게 구성된 향은 단지 미묘한 뉘앙스로 다듬어내는 것만으로도 독특한 느낌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저는 소바쥬 퍼퓸을 구상하면서 강렬하고 상쾌한 향기와 깊고 그윽한 오리엔탈 노트가 만났을 때 어떤 느낌이 완성될 것인지를 상상해보았습니다. 소바쥬 본연의 철학을 지키면서 야생 동물처럼 야성적이고 자유로운 측면을 한층 더 강조했습니다.

 

 

 

소바쥬 엘릭서

 

"소바쥬 엘릭서"

소바쥬 엘릭서는 강력하게 농축된 향기를 지닌 향수로, 매혹적인 스파이스 노트를 중심으로 한 소바쥬만의 산뜻함과 맞춤 구성된 라벤더 에센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강렬하고 독특하며 매혹적인 잔향을 남깁니다.

미드나잇 블루 컬러 래커 글래스 보틀에 담겨 향수의 강렬함을 강조시킵니다. 이 아름다운 보틀의 라벨에는 신비한 향수의 이름이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컬러로 새겨 세련미를 더하고 돔 형태의 보틀 하단에 새겨진 CD 로고는 보틀의 실루엣을 한층 더 강조해줍니다.

 

✅ 자몽노트와 깊이 있는 스파이스 노트

탑 노트에서는 지속적인 생기를 가져다주는 자몽 노트와 매혹적인 스파이스 노트가 풍성하게 느껴집니다. 시나몬과 너트맥 에센스가 조화를 이루어 관능적인 매력을 완성하는 동시에 향긋하고 강한 풍미를 가진 카다멈이 상쾌함을 더해줍니다.

 

  나오의 AOP 라벤더 에센스

니옹의 AOP 인증을 받은 이 에센스의 독특한 매력은 야생화를 연상시킵니다. 산뜻하지만 바닐라 향이 감도는 쿠마린 노트가 더해져 차갑고 자극적인 향이 아닌 풍성하면서도 섬세한 플로럴 노트를 선사합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드

소바쥬의 강렬한 시그니처 노트인 앰버 어코드가 벨벳처럼 부드럽고 관능적인 향기를 전달합니다. 앰버 어코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리코리스 노트가 풍부하게 느껴지는 베이스 노트를 감싸주며 아이티산 베티버와 패츌리 하트가 이 풍성한 우드 노트를 조화롭게 연결해줍니다.

 

💎 퍼퓨머의 한마디 💎

소바쥬가 지닌 상징적인 노트들을 고스란히 간직한, 그러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깊이를 지닌 향수를 조향하고자 했습니다. 강렬한 향을 표현하기 위해 본질적이고 핵심적인 노트만 남기고 이외의 것들은 배제, 결국 이 엘릭서의 놀랍도록 깊이있고 강렬한 향기를 완성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