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핫플레이스✨/인스타 카페리스트

서귀포 카페 : 포토존이 많은 귤꽃다락🌼

메넬이 2022. 6. 12. 16:59
반응형

귤꽃다락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1027번길 34

* 주차공간 없음

 

청귤무스케이크 6,800원

제주녹차샷 슈크림라떼 7,500원

귤양갱 4,000원

귤에이드 7,0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 다돔님의 리뷰 : 

제주스러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귤꽃다락 ! 
밖에서보는것보다 훨씬크고 안쪽으로 크게 자리가 있어 자리걱정은 크게 안해두 될듯 싶어욤ㅎㅎ 
저는 바닐라라떼를 시켰는데 딱 그 맛있는 바닐라라떼 그맛이었고 친구가 시킨 녹차슈크림라떼? 그거 맛있더라구오 녹차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달달한 크림이랑 섞여있으니깐 쓴맛두 덜 나고 맛있었어요 ! 겨울에 가면 통창뷰에 귤나무도 있어서 더 예쁘고 멋있을거같은 카페입니다
추천드려요 ㅎㅎ 

 

✅ 서짹짹님의 리뷰 : 

여행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머리에 귤 올리고 사진이 찍고싶었는데 이번에 여행가서 소원성취했네요 귤차도 너무 맛있고 디저트도 제 스타일이였어요 부들부들한 푸딩느낌 ?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싶네요 !

 

 

 

✅ 또치님의 리뷰 : 

포토존으로 유명한 카페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고 하물며 카운터도 분위기 있어서 그림이 되는 곳.
포토존에서 열심히 찍고 디저트 열심히 먹으면 된다.
우린 디저트로 청귤무스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사실 좀 상큼한 걸 원했지만 친구는 이걸 선호하는 듯 해서 주문함.
근데 좀 느끼할 줄 알았는데 크림치즈 중간중간에 박혀있는 쳥귤때문인지 느끼함은 없고 청귤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맛이 적절히 섞여 있어서 맛있었다. 계속 손이 감.
테이블에 밖에 있는 청귤밭을 보려면 우선 테이블 다 정리하고 트레이 반납하고 이용해 달라고 안내되어 있는데 안에서 보면 그렇게 구경할만게 없는 듯 해서 내부만 구경함.
내부만으로도 너무 이뻐서 만족함^^

 

BECKHAM님의 리뷰 : 

친구가 핫한 카페라고 해서 방문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다른 세상이 펼쳐지네요. 뒷문으로 나가면 귤밭으로 바로 연결되구요. 귤밭에도 다양한 종류의 의자가 세팅돼있어요. 사진 찍기 좋구요. 카페 사이즈가 생각 보다 꽤 크네요. 귤이 메인인 카페라 청귤무스케이크와 귤 베이스의 음료들을 시켰어요. 청귤무스케이크가 참 좋았어요. 시큼한 게 매력적이었어요. 음료도 괜찮았구요. 인스타 감성의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