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핫플레이스✨/인스타 카페리스트

크로플 맛집 : 아우프글렛 / 디폴트벨류 🧇

메넬이 2022. 6. 13. 16:35
반응형

 

아우프글렛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51길 7 1F

* 주차공간 없음

 

크로플 9,000원

크림커피 7,0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 동해번쩍서해번쩍님의 리뷰 : 

크로플의 원조. 진짜 다른 크로플집이랑 비교가 안되는 맛
촉촉하고 달달한데, 다른 집처럼 엄청 달지 않아 자꾸 땡긴다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도 쫀득해서 맛있고, 뿌린 가루도 그냥 시나몬과는 달리 뭔가 더 깊은 맛이 나는 곳
단점은 주차. 아예 안된다고 보면됨 ㅠ 
지하가 넓고 살짝 어두워서 분위기도 좋은 곳!

 

Journey님의 리뷰 : 

집근처에 이렇게 엄청난 까페가 있다니!
사실 원래 디저트류를 즐기지 않기때문에 남편이 가자고 강력하게 말해주지 않았다면 도전하지 않았을것 같은데, 막상 가보니 안갔으면 후회했을것같다.
금호역과도 거리가 꽤나 있는 주택가 골목에 갑자기 엄청 힙하고 큰 까페가 있다. 1층과 지하 1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블랙앤화이트+커다란 사진액자(특이하게도 전부 창문 사진ㅋㅋ) 모던한 인테리어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1층은 시티팝, 하우스뮤직 위주의 선곡이라면 지하1층은 유명재즈명반을 틀어준다.
무엇보다 크로플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역시 원조는 남다른건지.. 고소하고 바삭한 크로와상에 달콤한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시나몬의 조합이 그야말로 환상ㅠㅠ왜 1인1크로플을 하라고하는지 알겠다. 순삭이다 10분만에 먹은듯
최근에 간 까페중에 최고였다

 

 

yslysl91님의 리뷰 : 

집근처에 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자주 찾지 못하는 곳..!
그치만 지인들이 동네에 놀러올때마다 항상 데려가는 곳.
지인들 모두 뻔하지 않은 크로플 맛에 한번 반하고
상쾌한 아메리카노 맛에 두번 반하는 곳.
분점이 생긴 이후로는 회전율도 좋아졌고 
웨이팅도 짧아져서 아주 만족스럽다.

 

 


 

 

디폴트벨류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 333 2F

* 주차공간 없음

 

아메리카노 4,000원

시그니처라떼 6,000원

크림커피 7,000원

크로플오리지널 9,000원

미니크로플 카야 4,000원

 

 

 

 보리님의 리뷰 : 

연희동에 위치한 '디폴트벨류'
- 크로플, 시그니처라떼
커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추천하는 디폴트벨류! 온통 하얀 인테리어이긴하지만 분위기가 차분해서 좋았어요.
시그니처라떼는 아이스로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벼운 맛이었어요. 기대한것만큼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맛있는 라떼임은 분명해요!
의외로 너무 맛있었던 크로플..ㅋㅋㅋ 따끈따끈 맛있는데 시럽뿌려먹었을때 시너지가 어마어마하네요!!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크로플이랑 따뜻한 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irene님의 리뷰 : 

라떼 성애자인 저에게 라떼 찐 맛집이라는 소식은 정말정말  안가볼 수가 없게 만들었어요. 그 결과 한번 방문해보고 꾸준히 방문중입니다 ㅎㅎㅎ 시그니처라떼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두번째 갔을 땐 라떼아인슈페너도 같이 시켜봤는데 이것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런 카페가 있다니 너무너무 좋아요ㅠㅠ 

 이나가님의 리뷰 : 

1. 새햐얀 카페. 그냥 새하얘요. 아직 세월의 흔적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2. 시그니처 라떼와 크로플을 먹었습니다. 이 집 크로플을 먹다가 느낀건데 크로플위에 견과류 올려주거든요. 다 먹고 긁어 먹는데 호떡 맛이 느껴지는거에요. 
생각해 보니 호떡 = 설탕 녹인거 + 견과류. 크로플 토핑 = 설탕 녹은거 + 견과류. 본질적으론 같더군요. 나머지 중요 재료가 밀가루라는거 까지도.. ㅎ
어쨋든 맛있는 크로플이었고 라떼도 맛있었다. 그냥 맛있었다. 
3. 연희동 끝자락에 있어 그리 좋은 위치로는 보이지 않지만 괜찮은 카페입니다. 

 

 쀼쀼님의 리뷰 : 

크로플은 진짜 맛있어요! 도넛도 맛있는데 음료들이 저희가 시킨것들은 상당히 달아서 아쉬웠던 ,, 단 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것같다 탄산이 강하길 바랬는데 거의 없는 수준이라(탄산음료맞아?!) 

 

 

 

 

 

 

반응형